LG생건, 엘라스틴 케어했어요~ ‘엘라스틴 바이오본드’ 출시 [kdf hair.care]
상태바
LG생건, 엘라스틴 케어했어요~ ‘엘라스틴 바이오본드’ 출시 [kdf hair.care]
  • 이수빈
  • 승인 2023.01.25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살롱 헤어 전문 브랜드 실크테라피와 공동 개발
실크 단백질과 17가지 아미노산 함유, 7일 만에 다시 태어난 듯 건강해진 머릿결

LG생활건강의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샴푸 브랜드인 ‘엘라스틴’에서 미용실 손상 클리닉을 받은 것 같은 효과의 단백질 본딩케어 제품인 ‘엘라스틴 실크테라피 바이오본드 17’(이하 바이오본드)을 출시했다.

바이오본드는 지난 31년 간 세계 각국 살롱의 노하우를 축적한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 전문 브랜드인 실크테라피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일시적인 효과가 아니라 손상된 모발의 근본적인 원인 케어에 중점을 두고 차별화된 모발 손상 개선 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모발을 구성하는 17가지 아미노산과 동일한 실크 단백질 성분에 바이오미믹(Biomimic) 생체 결합 특허 기술을 적용한 ‘바이오실크TM 콤플렉스’라는 핵심 성분을 함유했다. 

샴푸와 앰플,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 표면 개선과 더불어 단백질 부족으로 힘이 없고 탄력을 잃은 모발을 다시 태어난 듯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효과에 집중했다.

바이오본드는 미용실 클리닉의 전 과정과 시간을 축약해 본딩 샴푸(오리지널∙리치), 본딩 앰플, 본딩 트리트먼트, 본딩 에센스 총 4단계로 구성했다. 

앰플과 트리트먼트는 바이오본드의 핵심 단계로 모발 속까지 단백질을 침투시키고, 모발 겉 단백질을 결합해 이들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실링 효과를 낸다. 

실제 제품 시험에서도 앰플을 단독으로 사용했을 때 7회 사용으로 단백질 침투가 304.1% 개선 됐고, 단 1번 사용만으로도 단백질 결합이 225.5% 개선 됐다. 총 9가지 인체적용시험 을 통해 모발 큐티클, 탄력, 끊어짐 개선 효과도 함께 입증했다.

바이오본드는 GS SHOP을 포함한 온라인몰,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LG생활건강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