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이마트 신규 PL ‘이펙트(effekt.)’ 선출시
상태바
SSG닷컴, 이마트 신규 PL ‘이펙트(effekt.)’ 선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1.3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영역 넓혀 
30일 이마트 개발 신규 프리미엄 건기식 자체브랜드 온라인 선판매, 프리미엄 시장 타깃
21년 출시 이마트 건기식 PL ‘바이오퍼블릭’은 가성비, ‘이펙트’는 프리미엄으로 이원화
유산균, 오메가3 등  6종  판매, 건기식 본질인 성분에 집중 및 세분화된 원료 설계 특징
론칭기념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20% 할인쿠폰 지급, 2+1 및 전용 쇼핑백 증정 행사

SSG닷컴이 이마트의 신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L) ‘이펙트(effekt.)’를 온라인에서 선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펙트’ 신제품을 오프라인 매장보다 먼저 온라인에 선보이며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더 높이고 프리미엄 건기식 시장에 승부수를 띄운다는 복안이다.

지난2021년에 출시한 이마트 건기식 자체브랜드 ‘바이오퍼블릭(Biopublic)’이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건기식 대중화에 방점을 뒀다면, ‘이펙트’는 프리미엄 건기식 시장을 타깃으로 최상의 원료 선택과 고함량 성분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이마트는 건강기능식품의 본질인 성분에 집중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명도 ‘효과’라는 뜻의 독일어 ‘이펙트(effekt.)’로 정했다.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은 이마트가 위바이옴 연구진과 협업해 서울대 특허 균주를 사용해 개발한 것으로, 제품 특성에 맞는 세분화된 원료로 설계를 한 것이 특징이다.

쓱닷컴이 선보이는 첫 상품은 오메가3, 멀티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등 6종이다. 

SSG닷컴은 오는2월 12일까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이펙트’ 상품 구매시 적용되는 2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전용 쇼핑백 증정 및 2+1 행사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쓱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SSG닷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