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사랑스러운 핑크핑크 메이크업룩 공개 [kdf elle]
상태바
정은채, 사랑스러운 핑크핑크 메이크업룩 공개 [kdf elle]
  • 이수빈
  • 승인 2023.01.3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르 2월호 정은채 뷰티 화보 공개
끌레드뽀 보떼 아시아 앰배서더, 여신 강림, 정은채의 장밋빛 아우라

배우 정은채의 뷰티 화보가 '엘르' 2월호에 공개됐다. 영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를 통해 오랜만의 스크린 복귀를 알려온 배우 정은채가 '엘르'와 함께 했다.

2023년, 한국을 넘어 일본과 대만에서까지 활약할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 아시아 앰배서더로 선정된 후 첫 번째 공식 화보 촬영을 함께 진행한 것. 

이번 화보의 테마는 정은채의 장밋빛 아우라. ‘빛을 열어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열쇠’를 뜻하는 끌레드뽀 보떼의 브랜드명 의미에서 모티프를 얻은 모던한 유러피안 세트 안에서 정은채를 만났다. 

한 컷 한 컷 촬영이 진행될 수록 더욱 럭셔리하고 우아한 장밋빛 아우라를 뽐냈고, 아침이슬 맺힌 한 떨기 장미꽃을 연상시키는 정은채의 수분감 넘치는 윤기 피부가 돋보였다.

눈을 뗄 수 없이 맑게 빛나는 정은채의 피부는 2023년 2월에 첫선을 보이는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듀이’로 완성한 것. 베이스 명가, 끌레드뽀 보떼에서 선보이는 일명 ‘로즈 광채 쿠션’으로 불가리언 로즈 추출물이 함유된 촉촉한 에센스 같은 텍스처가 피부에 우아한 장밋빛 광채를 연출해 준다. 

아시아인들의 피부를 고려해 옐로 베이스 톤의 컬러를 추가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산뜻한 수분을 머금어 장밋빛 광채를 부드럽게 퍼뜨리는 효과를 연출해 준다.

현장에서 만난 정은채는 “끌레드뽀 보떼 아시아 앰배서더로 선정되어 영광이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 팬들과의 만남을 고대하고 있다”고 말하며 소감을 밝혔다. 

정은채의 화보 풀스토리와 뷰티 필름은 '엘르' 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엘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