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IOI, '23 봄 MZ세대 스타일의 뉴진스 신규 화보 공개 [KDF OiOi]
상태바
OIOI, '23 봄 MZ세대 스타일의 뉴진스 신규 화보 공개 [KDF OiOi]
  • 이수빈
  • 승인 2023.01.3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백팩, 메신저백, 크로스백 등의 다양한 라인업
오리지널팩으로 연출한 뉴진스의 새로운 화보 추가 공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IOI)가 오리지널팩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오리지널팩은 ‘데일리’, ‘친근함’, ‘대중성’을 키워드로 한 오아이오아이의 백 컬렉션으로 MZ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췄다. 

백팩과 메신저백, 크로스백, 토트백 등 사용자의 용도나 스타일에 따라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도록 11가지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디든 탈 부착할 수 있는 에어팟 케이스와 활용도가 높은 웨이스트백도 함께 선보인다.

실루엣은 간결하고 디테일은 최소화한 베이직한 디자인과 오아이오아이 로고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일부 제품은 마찰과 오염에 강한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키 아이템인 백팩은 랩탑이나 태블릿 등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갖췄으며 텀블러나 작은 소품들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아웃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였다. 크로스백과 메신저 백 역시 효율적인 수납을 위해 내부 공간을 나눴으며 가볍게 걸치기 좋은 코튼 캔버스 원단이 크로스백과 토트와 숄더백으로 사용 가능한 2way 백도 만날 수 있다. 

오아이오아이는 오리지널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한 뉴진스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뉴진스는 백팩과 메신저백 등을 착용해 다가오는 새 학기에 활용하기 좋은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데일리 룩을 연출했다.

뉴진스는 오아이오아이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될 때마다 요즘 가장 핫한 걸그룹임을 증명하듯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오아이오아이에서는 계묘년을 맞아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토끼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끼 키링 증정 이벤트는 오프라인 백화점 매장 중 선별 지점에서 진행하며,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2월 4일부터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오아이오아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파인드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