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콕스, 봄 외출을 위한 가벼운 슈즈 컬렉션 공개! [kdf shoe]
상태바
레이첼콕스, 봄 외출을 위한 가벼운 슈즈 컬렉션 공개! [kdf shoe]
  • 이수빈
  • 승인 2023.01.3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레이첼콕스(Rachel Cox)가 간절기부터 봄까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신상 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모던한 스퀘어 토우에 발등 스트랩이 더해진 ‘라히큐(Rahiq)’ 라인이 눈길을 끈다.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며, 내구성 또한 우수하다. 블랙과 브라운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제색의 편집사 디테일과 실버 버클이 매력적이다. 

소프트한 카우레더에 절개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메리제인 스니커즈 ‘엘지린(Elgielyn)’은 캐주얼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자아낸다. 쿠션감 있는 1.5cm의 인솔과 플랫폼 아웃솔은 다리 라인이 길어 보이는 키높이 효과를 주고 실버 버클로 핏 조절이 가능하다. 스트랩 안쪽 히든 밴드로 간편한 착화가 가능해 보다 웨어러블하게 즐길 수 있다. 

브랜드 시그니처 장식으로 매력을 더한 ‘올리베트(Olivette)’ 역시 올 봄 주목할 만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매트한 질감의 카우 레더를 사용한 로퍼로 앞 코 언발런스한 라인감이 포인트이며, 청키한 EVA 워커 창과 이중 가죽 세피로 보다 견고하게 제작되었다. 레그 워머, 니삭스 등과 함께 코디하면 센슈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메리제인부터 로퍼까지 다양한 실루엣으로 완성된 레이첼콕스의 봄 슈즈 컬렉션은 자사몰과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29cm, 신세계몰, W컨셉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레이첼콕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