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성숙美 물씬 나는 슈즈신고 나빌레라~[kdf shoe] 
상태바
(여자)아이들 미연, 성숙美 물씬 나는 슈즈신고 나빌레라~[kdf shoe] 
  • 이수빈
  • 승인 2023.01.3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르지오 로시 (SERGIO ROSSI), 23  봄·여름 컬렉션 보그 화보 공개 

이탈리아 명품 슈즈 브랜드 세르지오 로시(Serigo Rossi)에서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한 23 봄·여름 컬렉션 화보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미연은  봄·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감각적인 룩의 포인트로 세르지오 로시 구두를 착용하여 한층 더 고혹적이면서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미연은 슬립 드레스에 볼륨감이 살아있는 라인이 돋보이는 스트랩 샌들과 슬링백 힐을 착용하여 남다른 컴퍼스 비율을 자랑했다. 화이트 셋업 수트에 크리스탈 펌프스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미연만의 관능미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세르지오 로시가 전개하는 2023년 봄·여름 컬렉션은 과감한 스타일과 여성미를 보다 극대화해 시너지와 독창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모던하면서도 여성성에 대해 완전히 새로운 전개를 내리며 세르지오 로시를 신는 여성의 미래를 한눈에 담아냈다. 

세르지오 로시의 여성상을 대변하는 이번 23 봄·여름 신제품 컬렉션은 세르지오 로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세르지오 로시, 보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