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채수빈 수상한 소개팅?...넥슨 ‘서든어택’ 무기 개편 더불어
상태바
다나카-채수빈 수상한 소개팅?...넥슨 ‘서든어택’ 무기 개편 더불어
  • 박성재
  • 승인 2023.02.02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2일 ‘서든어택’에 2023 무기개편 1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유튜브 스타 다나카와 배우 채수빈 캐릭터를 출시했다.

먼저 넥슨은 부착형 탐지 기능을 탑재한 신규 투척무기 ‘R100’을 선보였다. 지형에 투척해 부착할 수 있으며, 적이 접근할 경우 알람을 발생해 탐지 레이더 범위 안 적군의 외곽선이 특정 시간 표시된다.

또 피아식별 특수 기능을 탑재한 ‘ANR’의 대미지 상향, 저지력으로 적을 무력화하는 ‘KRISS’의 명중률, 총기 반동을 상향했다. 

이어 16일까지 그룹 내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거나 게임 플레이 횟수 및 특정 무기를 사용해 달성한 적 처치 수에 따라 ‘R100(30일)’ ‘20만 경험치’ ‘패스티켓(10개)’ ‘ANR(3일)’ ‘3만 경험치’ ‘CZS-3(3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시즌1 패스샵에는 ‘블랙 흑사 캐릭터’ ‘블랙 백사 캐릭터’와 ‘아트탄 Justice’ ‘계급 테두리 Justice’ 등 각종 아이템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최근 일본인 콘셉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다나카와 단아한 이미지의 배우 채수빈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각 캐릭터 세트 장착 후 클랜 랭크전 플레이 시 50%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다나카, 채수빈 영구제 캐릭터에는 발소리 감소 기능과 함께 아군의 발소리를 on/off 할 수 있는 신규 기능이 적용된다. 

또 16일까지 다나카, 채수빈 캐릭터 누적 보유 기간 300일 달성 시 영구제 캐릭터 선택권을 제공한다. 영구제 2세트를 모두 획득한 서든러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나카 싸인 티셔츠, 초콜릿 기프티콘과 채수빈 밸런타인데이 친필 메시지 카드를 선물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