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8가지 피부 노화 징후 개선, 안티에이징 솔루션 프리미에 크뤼 출시
상태바
꼬달리, 8가지 피부 노화 징후 개선, 안티에이징 솔루션 프리미에 크뤼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2.0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꼬달리는 혁신적인 TET8™(테트 에잇) 테크놀로지로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솔루션 “프리미에 크뤼”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우리 몸에 있는 젊음의 단백질(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이 점점 감소하게 된다. 꼬달리(Caudalie)는 젊음의 단백질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끊임없는 연구 끝에 TET8™(테트에잇) 테크놀로지를 개발했다. TET8™ 테크놀로지란 포도나무 줄기 추출물인 레스베라트롤과 목련 추출물 호노키올을 결합시켜 젊음의 단백질을 활성화시켜 주는 꼬달리만의 특별한 기술이다.

이 프리미엄 라인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크림, 리치 크림, 세럼, 아이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림(리치 크림 포함)의 경우 꼬달리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리필형 제품이다. 

프리미에 크뤼 더 크림을 8주간 사용 후 자가 평가를 한 결과, 퍼밍 효과, 부드러운 피부결, 환한 피부톤 등 사용 후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프리미에 크뤼 전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이 97% 이상 함유돼 있다. 반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PEG, 동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다.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포장재(뚜껑, 펌프제외)를 사용하여 환경을 보호하는 클린 뷰티에 앞장서고 있다. 

신제품 프리미에 크뤼 라인은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플래그쉽 스토어와 세포라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꼬달리 공식몰, 롯데ON, SSG닷컴, 현대H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사진 꼬달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