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지구를 지키는 친환경 캠페인 ‘클린백 챌린지 시즌13’ 실시 [KDF K2]
상태바
K2, 지구를 지키는 친환경 캠페인 ‘클린백 챌린지 시즌13’ 실시 [KDF K2]
  • 이수빈
  • 승인 2023.02.0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내가 가져간 쓰레기와 주변 쓰레기까지 되가져올 수 있도록 독려하는 친환경 캠페인 ‘클린백(CLEAN BAGK) 챌린지 시즌13’을 진행한다.

클린백은 ‘깨끗하게 자연을 되돌리자’는 의미의 'CLEAN BACK'과 쓰레기를 담을 수 있는 가방을 뜻하는 ‘CLEAN BAG’의 합성어다. 

클린백 챌린지는 산행 시 발생하는 작은 쓰레기를 되가져 옴으로써 아웃도어 활동 터전인 자연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어 2017년 처음 시작된 이후 지난해 12번째 시즌까지 약 2만 2천개의 클린백을 배포했다.

이번 클린백 챌린지 시즌13은 K2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오는 6일부터 22일까지 17일간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참여 시 K2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클린백 챌린지에 같이 동참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여 동참을 독려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블로그 참여 시에는 K2 공식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해당 게시물을 블로그나 카페에 공유한 뒤 댓글에 공유한 링크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50명에게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되어 등산 배낭에 매달거나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에코쌕 클린백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4일에 발표된다.

사진 K2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