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카프 레더로 슬림한 디자인 안디아모 백 선보여
상태바
보테가 베네타,  카프 레더로 슬림한 디자인 안디아모 백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2.0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2023 여름 컬렉션에서 하우스 시그니처인 인트레치아토 기법을 새롭게 재해석하고 이탈리아 공방의 우수한 장인 정신이 깃든 안디아모(ANDIAMO) 백을 선보였다.

이탈리아어로 '가자(LET’S GO)'란 의미의 안디아모,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우아하면서도 이름과 어울리는 역동성이 드러나는 것이 특징적이다.

안디아모의 부드럽고 슬림한 볼륨감은 실용적이면서 타임리스한 매력을 자아낸다. 

부드러운 카프 레더 소재로 보디를 완성한 ‘안디아모’는 숄더백으로 착용하거나 탑 핸들을 활용한 토트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하우스 코드가 담긴 메탈 ‘놋’ 디테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슬라이딩 브레이드 스트랩을 적용해 심미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놋 패밀리와의 연속성을 보여주는 브라스 소재의 메탈 훅은 마치 하나의 조각품과도 같은 효과를 준다.

구조적인 실루엣과 라운드 쉐입으로 모서리를 표현해 유려한 라인이 돋보인다. 

스몰, 미디엄, 라지 크기로 선보이는 ‘안디아모’는 글라씨에(매우 연한 청록빛), 폰단트(다크 브라운), 바롤로(진한 적갈색), 트래버틴(베이지 그린), 잉크웰(다크 블루), 아이스크림(연한 페일 옐로우) 및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로 오는 2월 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보테가 베네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