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ERC 소프트 골프볼 출시 [kdf GOLF]
상태바
캘러웨이골프, ERC 소프트 골프볼 출시 [kdf GOLF]
  • 이수빈
  • 승인 2023.02.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2023년형 ERC 소프트 골프볼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ERC 소프트볼은 캘러웨이골프의 창립자인 ‘일리 리브스 캘러웨이(Ely Reeves Callaway)’의 이니셜을 딴 것으로, 긴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많은 골퍼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2023년형 ERC 소프트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기술을 적용해 보다 완벽한 퍼포먼스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ERC 소프트와 비해 업그레이된 핵심 기술은 ‘그립 우레탄 코팅(GRIP Urethane Coating)’ 커버 기술이다. 뛰어난 인장력을 지니고 있어 숏 게임과 어프로치 샷에서 향상된 스핀을 제공해준다. 

업그레이드된 ‘뉴 하이퍼 엘라스틱 소프트패스트 코어’와 짝을 이뤄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하는 동시에 모든 샷에서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시장과 투어에서 인정받는 혁신적인 ‘뉴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New Triple Track Technology)’을 적용해 퍼팅의 정확도를 높였다.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은 캘러웨이가 2019년 출시한 ERC 소프트 골프볼에 업계 최초로 적용해 큰 화제를 모았던 기술이다. 배열시력(Vernier Hyper Acuity: 두 개 이상의 물체가 평면상에서 일렬로 서 있는지를 판별하는 능력)을 강화시켜 일반적인 한 개의 선으로 정렬하는 것과 비교해 보았을 때 높은 정렬의 정확도를 제공, 퍼팅 성공률을 크게 높여준다. 

이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을 바탕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뉴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은 정렬선 끝을 더욱 뾰족하게 디자인하여 집중력 향상은 물론 보다 정확한 조준을 가능하게 한다. 

사진 캘러웨이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