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 ‘아덴 리버스: 반격의 서막’ 업데이트
상태바
엔씨 리니지, ‘아덴 리버스: 반격의 서막’ 업데이트
  • 박성재
  • 승인 2023.02.0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는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리마스터(리니지)’의 아덴 리버스 Vol.1 반격의 서막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엔씨는 리니지의 ‘군주’ 클래스(Class, 직업)를 카운터(Counter, 반격) 전투 스타일로 리부트했다. 군주 클래스 이용자는 ▲근거리 물리 공격을 회피한 후 카운터 공격을 통해 스턴(Stun, 기절) 효과를 부여하는 ‘컨쿼러’ ▲PvP 대미지 감소 효과를 적용하고 주변 혈맹원과 대미지를 나누는 ‘브레이브 유니언’ ▲타이런트 스킬 대미지를 강화하고 공격 속도 감소 효과를 부여하는 ‘타이런트: 엑스큐션’ 등 신규 스킬을 활용해 ‘카운터 군주’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리니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아덴 리버스 쿠폰 ▲시그니처 패스 ▲리버스 포인트 등 3종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4월 5일까지 ‘아덴 리버스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레벨에 따라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아덴의 보급 선택 상자’ ▲’아덴의 수호 가더’와 ‘아덴의 수호 방패’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아덴의 수호 장비 선택 상자’ ▲1일 1회 사용 가능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획득하는 ‘아덴의 가호’ 등 3종의 아이템을 받는다. 신규/복귀 이용자는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4월 12일까지 ‘리버스 포인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내 콘텐츠를 플레이해 받은 ‘리버스 포인트’로 ‘엘릭서 100% 제작권 (이벤트)’, ‘엘릭서(EXP)’ ‘퓨어 엘릭서 상자’ 등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앞으로 ▲레벨별 메리트 시스템 ▲용기사 리부트 ▲잊혀진 섬 인터서버 ▲변신 리뉴얼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엔씨소프트

박성재 인턴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