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x페라리, ‘페라리 스틸레마 SP3 리미티드 에디션 599’ 선공개
상태바
몽블랑x페라리, ‘페라리 스틸레마 SP3 리미티드 에디션 599’ 선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2.0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에서 ‘몽블랑 페라리 스틸레마 SP3 리미티드 에디션 599’(Ferrari Stilema SP3 Limited Edition 599)를 전격 선공개했다. 

필기구와 슈퍼카 분야에서 상징적인 두 브랜드가 2021년에 이어 두 번째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페라리 아이코나 시리즈 '데이토나 SP3' 모델을 오마주로 디자인, 제작됐다.

페라리 디자인 최고 책임자인 플라비오 만초니(Flavio Manzoni)와 공동 디자인으로 완성된 ‘몽블랑 페라리 스틸레마 SP3 리미티드 에디션 599’는 캡과 배럴에 경량 티타늄 소재를 사용, 슈퍼카 특유의 유체역학적 형태를 표현했다. 

비스듬히 기울어진 캡탑은 페라리 데이토나 SP3의 노즈가 공기를 가르는 방식에서 착안했고, 캡에는 페라리의 상징인 도약하는 말이 레이저 타입으로 새겨져 있다. 또한 솔리드 Au750 화이트 골드 닙에 새겨진 “SP3” 인그레이빙을 포함하여 제품 전반에서 페라리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몽블랑의 장인정신을 강조했다. 

페라리 데이토나 SP3 (Ferrari Daytona SP3)모델과 동일하게 전세계 599개 한정 제작되는 ‘몽블랑 페라리 스틸레마 SP3 리미티드 에디션 599’는 몽블랑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올 해 하반기 정식 런칭 할 예정이다. 

사진 몽블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