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의 아이유! 주얼리와 함께 아이유~ 예쁨 발산! [kdf IU]
상태바
순백의 아이유! 주얼리와 함께 아이유~ 예쁨 발산! [kdf IU]
  • 이수빈
  • 승인 2023.02.1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가 ‘제이에스티나’의 뮤즈로 2023 봄 시즌 주얼리 컬렉션 캠페인을 함께했다. 이번 캠페인은 ‘LOVE & LUCK, CLOVIA’ 라는 컨셉으로 따스한 햇살 속에서 느껴지는 행복과 여유로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봄날의 설렘을 아이유 열애설 발표이후 한결 여유로운 표정으로 표현했다.

첫 번째 광고 컷 속 아이유는 순백의 화이트 드레스에 제이에스티나의 뉴 컬렉션 ‘클로비아’를 착용해 화사한 무드를 자아냈다. 

클로비아는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모던하게 해석한 디자인으로 ‘사랑과 행운(Love & Luck)’의 의미를 담았다. 목걸이에는 심장박동에 맞춰 흔들리는 댄싱스톤을 세팅, 하얀 피부위에 빛나는 반짝임을 더하는 효과를 연출했다.

두 번째 광고컷에서는 심플한 라인의 브이넥 블랙 드레스에 리본 장식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아이유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발산했다. 봄의 밝은 느낌을 더해준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헤리티지인 나비를 모던한 감성으로 업그레이드 해 선보인 23 봄·여름 컬렉션 뉴 ‘라포엠(LA POEME)’이다. 팬던트 안쪽에 댄싱스톤을 세팅해 나비의 수려한 무브먼트를 담아 냈다. 블랙 드레스에 주얼리의 반짝임과 아이유의 투명하도록 뽀얀 피부가 강조되는 효과를 연출했다.

함께 착용한 ‘누오보 템포’ 워치는 로만자 인덱스에 블랙 소가죽 밴드를 적용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정면으로 부서지는 빛 속에 있는 듯한 마지막 광고컷에서는 우아한 원 숄더 드레스에 청키한 체인 모티브의 ‘시그니처 J’를 레이어드 착용해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유니크한 육각형 케이스의 ‘누오보 템포’ 메탈 워치를 착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목걸이, 팔찌와 골드 링 세트는 은은한 광택으로 한결 모던한 무드를 연출했다.

제이에스티나의 2023 봄 광고 캠페인은 제이에스티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유가 착용한 제품들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이에스티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