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톰 포드 뷰티의 유혹적인 'Cherry' 향으로 치명적 매력 공개[kdf Perfume]
상태바
공유, 톰 포드 뷰티의 유혹적인 'Cherry' 향으로 치명적 매력 공개[kdf Perfume]
  • 이수빈
  • 승인 2023.02.1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패션 디자이너이자 영화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톰 포드가 이끄는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에서 2월 10일 아시아 퍼시픽 아타셰(홍보대사)인 배우 공유와 함께한 새로운 향수 캠페인을 전 세계 최초로 국내 선공개했다.

향수 보틀 컬러를 그대로 입힌 듯한 배경 속 공유는 광택감이 흐르는 수트 셋업을 세련되게 소화하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공유와 함께한 톰 포드 향수는 2월 10일 새롭게 선보이는 일렉트릭 체리와 체리 스모크다. 체리에 대한 톰 포드의 애정을 담아 ‘프루티 플로럴’, ‘프루티 우드’계열의 오 드 퍼퓸과 한정판 메이크업 컬렉션 제품으로 선보인다.

공유와 함께한 ‘NEW 체리 컬렉션’ 출시를 기념, 2월 23일부터 2월 24일까지 단 이틀 동안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S FACTORY)’에서 팝업 이벤트를 공식 오픈 한다. 

2018년 이후 5년만에 첫 선보이는 아시아 행사로 체리에 대한 톰 포드의 관능적인 비전을 공감각적인 전시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봄 시즌 NEW 체리 컬렉션의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톰 포드 뷰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공식 공개되는 예약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10일부터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NEW 체리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고, 13일 월요일부터 17일 금요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배우 공유와 함께한 캠페인과 행사 소식은 톰 포드 뷰티 공식 SNS 채널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톰 포드 뷰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