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간편한 유아 아이템 '휴대용 젖병 쪽쪽이 미니소독기' 출시
상태바
아가방, 간편한 유아 아이템 '휴대용 젖병 쪽쪽이 미니소독기'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2.13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동 전문 브랜드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전개하는 아가방이 휴대용 젖병 쪽쪽이 미니 소독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가방이 출시한 휴대용 젖병 쪽쪽이 미니소독기는 항균 탈취효과가 있는 4개의 UV-A LED와 강력 살균효과가 있는 1개의 UV-C LED를 사용해 5분 사용시 99.9% 살균이 가능한 제품이다.

외출에서 아이 입 안에 닿는 공갈 젖꼭지(쪽쪽이)뿐만 아니라 젖병까지 열탕 소독 필요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다. 가방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크기와 100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성과 편리성까지 갖추었다.

아가방 휴대용 미니소독기는 기존 쪽쪽이 소독기와는 달리 쪽쪽이, 신생아 실리콘 칫솔은 물론 젖병 꼭지부터 내부까지 살균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분리 세척이 가능하고 살균부 본체를 제외한 부분의 물세척이 가능해 더욱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간편한 원터치 사용과 USB 충전식 제품으로 1회 충전 시 약 50회 사용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아가방 공식 쇼핑몰에서는 2월 13일부터 2월 26일까지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단독런칭 기념 30% 할인 ▲구매자 전원 퓨토하우즈 젖병세정제 ▲포토리뷰 작성자 전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아가방앤컴퍼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