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명동상인협의회와 MOU, 관광 1번지 명동살리기 나서
상태바
신세계免, 명동상인협의회와 MOU, 관광 1번지 명동살리기 나서
  • 이수빈
  • 승인 2023.02.1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상인협의회와 손을 잡고 명동 지역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2월15일 회현동 신세계면세점 본사에서 명동상인협의회와 명동 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함께 펼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문현규 신세계면세점 본점 점장(우)과, 명동상인협의회 유미화 회장(좌)이 협약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협약식에는 문현규 신세계면세점 본점 점장과, 명동상인협의회 유미화 회장이 참석했다.

명동상인협의회는 2021년 9월 설립된 이후 식음, 에스테틱, 패션 등 명동 지역 60여 개 업체를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다.

최근 명동상권이 활기를 띄고 있지만 아직 코로나 이전 대한민국 관광 1번지의 명성을 찾기는 부족한 상태다. 신세계면세점과 명동상인협의회는 올해 말까지 공동 마케팅을 펼치며 관광객을 유치하기로 했다.

1분기에는 협의회 소속 식음료 및 에스테틱 등 22개 업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투어를 실시한다. 총 22개 업체를 방문하고 스탬프를 획득한 수에 따라 고객에게 면세점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본격적인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중국 관광객이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3분기부터다. 명동 상권 브랜딩 협업을 진행하며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명동 체험권, K컬처패키지 등을 포함한 서울 반일투어 상품을 기획하고 선보인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