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티아라가 선사하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상태바
핑크 티아라가 선사하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 백진
  • 승인 2015.12.1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에스티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핑크 티아라’ 출시
한류스타 송혜교와 함께 핑크 빛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2015 Holiday 700

특유의 부드러움과 화사함으로 추운 겨울에 더욱 빛을 발하는 컬러 핑크.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자사 상징인 왕관에 핑크빛을 더한 ‘홀리데이 에디션 핑크 티아라(Pink Tiara)’를 출시했다. 한류스타 송혜교와 함께한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여성들에게 보다 더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Lieto Ruby Pink Tiara Earring700 사진= 리에또 루비 핑크 티아라 이어링(Lieto Ruby Pink Tiara Earrings), 37만원

 

Untitled-7001 사진=리에또 루비 핑크 티아라 네크리스(Lieto Ruby Pink Tiara Necklace), 33만원

‘행복’과 ‘행운’을 의미하는 컬러인 핑크는 제이에스티나와 만나며 한층 더 우아한 색감을 드러내고 있다. 송혜교가 착용한 네크리스와 이어링 리에또 루비 핑크 티아라(Lieto Ruby Pink Tiara)는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천연 루비를 사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리에또 루비 핑크 티아라(Lieto Ruby Pink Tiara)는 행운과 행복을 부르는 핫핑크의 천연 루비를 품은 실루엣으로 기품을 한껏 살렸다. 로즈 골드 티아라를 따라 색색의 빛을 내는 화이트 스톤과 핑크 천연 루비의 앙상블이 강렬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낸다.

제이에스티나 2015 홀리데이 에디션 핑크 티아라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www.jestin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지난 9월 블랙 티아라인 느와 티아라(Noir Tiara)를 출시해 티아라의 반전과 시크한 카리스마를 보여준바 있다”며 “특별함을 더한 이번 에디션이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소망하는 여성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