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메르, 배우 이재욱과 함께한 'New 안티에이징 크림’ 공개
상태바
라 메르, 배우 이재욱과 함께한 'New 안티에이징 크림’ 공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2.2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재욱이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모델 발탁과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이재욱은 훈훈한 비주얼에 시선을 압도하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가 더해져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이재욱이 함께한 제품은 라 메르의 신제품, 피부에 놀라운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소프트 크림, ‘NEW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이다. 

라 메르만의 독보적인 딜리버리 시스템인 멀티 사이즈 수분 캡슐(모이스춰라이징 스피어)이 퍼즐처럼 필요한 곳에 닿는 순간 정밀하고 신속한 보습을 도와주고, 핵심 성높분인 해초 발효 성분 미라클 브로스™가 피부 속부터 밀도 은 탄력을 선사해 건강하고 젊은 생기를 부여한다. 세심한 추출 과정을 거쳐 탄생한 라임 티 추출물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신제품은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단 일주일 만에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와 4주 사용 후 눈가 주름이 개선됨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나 탄력, 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라 메르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재욱의 ‘NEW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 화보와 광고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새로운 모델로서 다양한 브랜드 활동과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라 메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