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봄맞이 건강∙리빙 특집 방송 실시, 여행상품권, 골드바 등 경품 풍성
상태바
GS샵, 봄맞이 건강∙리빙 특집 방송 실시, 여행상품권, 골드바 등 경품 풍성
  • 박성재
  • 승인 2023.02.2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이 봄을 앞두고 26일까지 건강식품과 리빙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과 순금 골드바를 증정하는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 

건강식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방송하는 ‘슈퍼 헬스 위크, 건강 챙기GO! 여행 가보자GO!’는 26일까지 진행된다. 봄을 겨냥해 ‘비에날씬 프로’ ‘뉴온 시서스 필 다이어트’ 등 체중관리 상품과 면역력 강화를 위한 홍삼, 비타민 등을 집중 편성했다. 

비에날씬 프로는 체지방을 줄이고 장 건강을 관리하는 다이어트 유산균이다. 22일 저녁 8시 45분 ‘최은경의 더블유’ 방송에서 비에날씬 단백질 1박스를 추가 증정한고 뉴온 시서스 필 다이어트는 체중 감소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방송 중 구매 시 4주분을 추가 증정한다. 

환절기를 앞두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건강상품도 준비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코어맥스’와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센스’를 GS샵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 비타민 ‘트루바이타민 엑스’는 방송에서만 비타민B 2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23일에는 ‘리빙원데이’특집도 실시한다. ‘쿡셀’의 프리미엄 라인 ‘루비 에디션’을 GS샵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15일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코렐 에메랄드 리브 6인조’ 식기를 편성했다. 방송 중 구매 시 사각접시와 사각 샐러드볼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경품 행사도 풍성하다. 우선, 23일 단 하루 진행되는 ‘리빙 원데이’ 특집에서 구매 고객 중 23명을 추첨해 순금 골드바(3.75g)를 증정한다. 동시에 26일까지 마련된 ‘슈퍼 헬스 위크’특집 방송에서도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하나투어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GS샵 TV홈쇼핑, 데이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등 모든 채널에서 행사 대상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사진 GS샵

박성재 인턴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