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의 봄, 코튼 캔디처럼 가벼운 모던 캐주얼 에디션과 함께 해 
상태바
안효섭의 봄, 코튼 캔디처럼 가벼운 모던 캐주얼 에디션과 함께 해 
  • 이수빈
  • 승인 2023.02.2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안효섭의 봄을 담은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21일 남성복 브랜드 ‘에디션(EDITION)’은 안효섭과 함께 한 2023  봄·여름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Things We like’를 테마로 빛, 공기, 물과 같이 우리 곁에 늘 머물고 있지만 느끼지 못했던 것들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공개 된 화보 속 안효섭은 소프트한 컬러의 톤온톤 스타일링과 미니멀한 무드로 눈길을 끌었으며 여기에 안효섭의 청량한 이미지가 더해져 완벽한 화보컷을 완성했다. 안효섭은 그윽한 눈빛을 머금은 성숙한 모습부터 봄의 설렘을 담은 소년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에디션의 23  봄·여름 컬렉션은 주력 아이템인 팬츠 라인을 더욱 강화, 기본 라인인 테이퍼드와 세미 와이드 외에 세미 루즈핏, 원 턱 와이드 핏을 추가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간절기 시즌 착용하기 좋은 스웨이드와 코튼 소재를 사용한 트러커 재킷과 아우터로 활용 가능한 셔츠 아이템을 추가하여 다양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안효섭과 함께 한 에디션 23 SS 캠페인은 브랜드 공식몰인 탑텐몰과 전국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기획전 내 추첨을 통해 23 봄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에디션 (EDITION)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