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나나, 화사한 코랄 스프링 메이크업, 스쿠와 함께
상태바
배우 나나, 화사한 코랄 스프링 메이크업, 스쿠와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3.02.2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나나가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스쿠(SUQQU)와 함께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2023 스프링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 

최근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적인 마스크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나나’는 스쿠의 스프링 메이크업 컨셉인 '초목염(자연의색으로 물들이다)'을 표현, 다채로운 자연스런 컬러의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나나는 스쿠의 ‘더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글로우 베이스로 피부에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윤기를 표현했다. 아이메이크업은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를 활용해 반짝이는 펄감으로 눈가에 화사함을 연출했다. 

두뺨에 수채화처럼 투명하게 물드는 핑크와 코럴 컬러를 믹스한 ‘멜팅 파우더 블러쉬’, 마지막으로 ‘트리트먼트 랩핑 립’의 글로시한 핑크 립을 포인트로  꽃으로 물든 듯 화사한 봄의 컬러를 재현했다.

이번 스프링 메이크업 화보 속 스쿠의 ‘트리트먼트 랩핑 립’은 스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립 글로스로, 마치 내 입술인 듯  자연스럽고 생기있는  컬러 발색과 함께  촉촉한 립 트리트먼트  효과, 볼륨감 있는 윤기까지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총 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생기 가득한 화사한 봄의 색으로 물들여줄 스쿠의 스프링 컬러 컬렉션은 갤러리아 WEST점, 신세계 강남점, 온라인 구매는 갤러리아몰과 SSG닷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스쿠(SUQQU)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