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소비자가 평가한 민감피부 데일리 케어 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라로슈포제, 소비자가 평가한 민감피부 데일리 케어 부문 대상 수상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2.23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레알코리아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2023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민감피부 데일리 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7주년을 맞이하는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브랜드와 관련한 만족도, 추천의향, 충성도, 차별화, 소통지수 등 5개 항목에 대해 소비자들이 응답한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선정된 브랜드에 수여한다. 

이번 수상으로 라로슈포제는 지금까지 민감피부를 비롯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노력을 기울여 온 것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그 가치를 인정받고,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점에서 뜻깊은 성과를 얻었다.

라로슈포제는 1975년 피부전문가의 연구로 탄생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 전 세계 60여 개국에 진출했으며 전 세계 9만 명 이상의 피부 전문가가 추천한 민감한 피부를 위한 브랜드다. 

27년간 트러블 케어 연구를 진행해 왔으며, 각종 피부 고민에 알맞은 스킨케어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라로슈포제는 더 나은 피부의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지난해 다양한 피부 지식 관련 학회와 연수교육에 참여하거나, ‘대한피부과학회(KDA) 2022 추계학술대회’ 등에 참여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전문 지식을 공유해오고 있다.  

지난해 ‘KDA 추계학술대회’에서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22년 신제품 ‘에빠끌라 H 아이소-바이옴’ 라인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갖고 있는 분들을 위한 라로슈포제의 ‘Fight with care’ 캠페인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라로슈포제는 지난해, 10년만에 베스트셀러 ‘시카플라스트 밤 B5’의 진화된 업그레이드 제품 ‘NEW 시카플라스트 밤 B5+’ 론칭을 시작으로 올해에는 보습, 탄력, 주름개선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시카플라스트 멀티 리페어 크림’과 민감피부 보습진정 케어를 위한 ‘시카플라스트 B5 스프레이’ 등 시카플라스트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라로슈포제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