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선정..."이창재 대표, 가장 존경 받는 CEO 선정"
상태바
대웅제약,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선정..."이창재 대표, 가장 존경 받는 CEO 선정"
  • 박성재
  • 승인 2023.02.2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은 24일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은 GPTW(Great Place To Work)가 주관하고 GPTW 코리아가 주최하는 국제 표준 모델인 신뢰경영지수 설문조사에 기반한 것이다.

대웅제약은 여성 직원과 MZ 세대를 위한 근무환경과 제도로 ‘대한민국 여성 워킹맘이 일하기 좋은 기업’, ‘대한민국 밀레니얼이 일하기 좋은 기업’에도 선정된 바 있다.

유연근무제 등으로 제대로 쉬고 일터에 복귀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고 있는 대웅제약은 워킹맘들이 일과 가정을 양립할 수 있도록 리틀베어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다.

월별 평가 피드백 제도, 직무와 부서를 찾아 이동하는 CDP(Career Development Program) 등의 제도 하에 성과를 중시하는 문화 등이몇 년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이사도 자율과 성장 중심 제도 정착을 이끈 노력을 인정 받아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CEO’에 선정됐다.

사진 대웅제약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