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정은 아나, 에너제틱한 건강美로 발리스틱 골프 앰버서더 돼! [kdf GOLF]
상태바
손정은 아나, 에너제틱한 건강美로 발리스틱 골프 앰버서더 돼! [kdf GOLF]
  • 이수빈
  • 승인 2023.02.2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스틱골프(BALLISTIC GOLF)가 올해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손정은을 발탁하며 럭셔리 브랜드로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손정은 아나운서는 전 MBC 26기 공채 아나운서로 뉴스데스크, PD수첩 등 주요 보도, 시사 프로그램의 앵커 및 진행을 맡으며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 현재는 프리랜서로서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발리스틱골프는 평소 꾸준한 운동과 골프 연습으로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손정은 아나운서가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발리스틱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다고 판단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하게 됐다. 

발리스틱골프는 손 아나운서의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인 발리스틱과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발리스틱골프는 올해 브랜드 앰배서더인 손정은 아니운서와 함께 골프 화보 촬영, 골프데이, 셀럽과 함께하는 프로암 대회, 스타일링클래스,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발리스틱골프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신규 골퍼들의 유입을 증대해 하이엔드 골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예정이다.

손정은 아나운서는 “발리스틱골프는 정통성, 즉 골프의 본질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기본에 충실하고 오리지널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것으로 알고 있다”며, “골프라는 스포츠에 대해 진심으로 애정을 가지고 있는 한 아마추어 골퍼로서 발리스틱과 함께 다양한 필드룩을 제안하고 많은 분야에서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고 전했다. 

사진 발리스틱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