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핑크핑크한 니트 셋업룩으로 ‘빔바이롤라’ 팝업스토어에
상태바
현아, 핑크핑크한 니트 셋업룩으로 ‘빔바이롤라’ 팝업스토어에
  • 이수빈
  • 승인 2023.02.28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8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패션 브랜드 ‘빔바이롤라(BIMBA Y LOLA)’의 팝업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가수 현아가 참석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빔바이롤라는 패션을 통해 예술과 문화를 전파하는 비전을 갖고 탄생한 스페인 브랜드다. 브랜드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와 프린트, 위트 가득한 발랄함으로 매 시즌 창의적인 스토리를 담은 RTW 컬렉션과 풍부한 액세서리, 가방, 슈즈 아이템을 함께 토탈룩으로 제안하고 있다.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가수이자 패션 아이콘 현아가 방문했다. 이날 현아는 핑크 스트라이프 니트 가디건과 스커트 셋업으로 빔바이롤라만의 밝고 경쾌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하트가 포인트인 목걸이와 귀걸이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현아는 빔바이롤라의 23 봄·여름 컬렉션을 둘러보고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빔바이롤라 팝업스토어는 국내 런칭 이래 최대 규모의 행사로 대담하고 생생한 컬러플레이와 브랜드의 아카이브를 담은 뮤럴벽지가 조화를 이뤄 화려하면서도 키치한 공간을 완성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치모(Chimo)’ 로고를 전면에 장식해 빔바이롤라만의 차별화된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으며 ‘닉네임(NICKNAME)’을 주제로 한 23 봄·여름 컬렉션이 한자리에 전시,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쇼핑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빔바이롤라의 아이덴티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는 2월 28일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진행됐다. 당일 디제잉 공연과 함께 플로리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꽃다발 선물과 굿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닉네임(NICKNAME)’을 주제로 한 빔바이롤라의 23 SS 컬렉션은 스트리트 무드의 화려한 프린트와 생동감 넘치는 컬러 플레이로 경쾌하고 트렌디한 룩을 확인할 수 있다. 다원형의 공 모양의 실루엣에 메탈라이즈드 빔바이롤라 로고로 포인트를 준 ‘펠로타 백’도 함께 선보인다.  

사진 빔바이롤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