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오는 8일 日 캔 하이볼 2종 출시..."기원 배치1 사전예약도"
상태바
GS25, 오는 8일 日 캔 하이볼 2종 출시..."기원 배치1 사전예약도"
  • 박주범
  • 승인 2023.03.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이 GS25에서 코슈 하이볼과 로얄오크 프리미엄 하이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델이 GS25에서 코슈 하이볼과 로얄오크 프리미엄 하이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25가 오는 8일 선보이는 캔 하이볼 2종은 ‘로얄 오크 프리미엄 하이볼’과 ‘코슈 하이볼’이다. 일본 양조장에서 생산된 위스키 원액이 들어갔으며 일본에서 제조된 완제품이다.

GS25는 한국 싱글 몰트 위스키 ‘기원 배치1’을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오는 8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는다.

지난 달 1일 판매하는 ‘쿠시마사 원모어 유자소다’, ’쿠시마사 원모어 하이볼’ 2종은 출시 4주만에 15만캔이 팔린 바 있다.

로얄 오크 프리미엄 하이볼은 위스키 원액과 레몬 과즙, 탄산수가 믹스됐다. 코슈 하이볼은 레몬 리큐르와 위스키가 블렌딩됐으며 세계적인 호텔 체인이 선정한 일본 하이볼 TOP 10에 선정되기도 했다. 두 상품 모두 알코올 도수 7%에 350ML 용량으로 가격은 4500원이다.

기원 배치1 위스키는 버진 아메리칸 오크통에서 숙성됐으며 풍부한 오크, 캐러멀과 함께 한국적인 스파이스의 여운을 만나 볼 수 있다. 750ml 한 병당 가격은 15만원이다.       

이하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최근 홈술, 혼술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자신 만의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믹솔로지 주류와 함께 위스키가 대세 상품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GS리테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