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E 안유진, 광채 돋는 피부로 록시땅 리셋 광채 세럼 캠페인 함께해 [kdf beauty]
상태바
IVE 안유진, 광채 돋는 피부로 록시땅 리셋 광채 세럼 캠페인 함께해 [kdf beauty]
  • 이수빈
  • 승인 2023.03.02 10: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모델 안유진과 함께하는 ‘리셋 광채 세럼’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의 메인 제품인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은 불멸의 꽃 이모르뗄을 담은 골든 캡슐로 최적화된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주어 피부 광채를 살려주는 록시땅의 베스트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은 리셋 세럼과 함께 싱그러운 아침을 맞이하는 유진의 상쾌한 모습부터 광채로 리셋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까지, 광채 나는 안유진의 밝고 톡톡 튀는 모습을 담았다. 2일 캠페인 화보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이후 록시땅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다양한 바이럴 캠페인이 전개될 예정이다.

캠페인 속 리셋 세럼은 5000개의 이모르뗄 골든 캡슐이 함유되어 있어 속부터 차오르는 피부 광채를 선사한다. 또한 이모르뗄 수액 복합체가 스트레스와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고 피부 에너지를 깨워주어 피부 활력을 선사해 준다.

더불어 완벽한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시켜 줄 이모르뗄 라인의 클렌징 제품도 새롭게 출시했다. ▲이모르뗄 디바인 클렌징 밤 ▲이모르뗄 디바인 포밍 클렌징 크림 ▲이모르뗄 프레셔스 프로액티브 스킨케어 클렌징 오일 등 이모르뗄을 함유한 영양 가득한 클렌징 트리오를 선보였다.

캠페인 공개와 함께 안유진과 함께하는 리셋 광채 세럼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6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록시땅 매장에 방문해 고객 등록 시, ‘리셋 광채 세럼 듀오 체험 키트’를 1인 1회 한정하여 증정한다. 

사진 록시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선효서 2023-03-02 18:30:17
어디서 계속 초등학교때 화장하고 성형 어느정도하고 초등학교선생님 이미지 컨셉만들어 나대나 뒤에서 몰래 나대겠다 돈으로 산 마네킹성형자격증 그만해 내케리스녹음갖고 이런애들 나대라고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