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스테덤 비타민C 미백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佛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스테덤 비타민C 미백 신제품 2종 출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3.02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에스테덤(ESTHEDERM)’은 2일, 2가지 비타민 C를 함유해 더 빠르고 오래 가는 미백 효과를 선사하는 ‘인텐시브 비타민C2 미백 세럼’과 미백은 물론, 피부 생기와 결 케어까지 돕는 ‘인텐시브 비타민C 미백 젤-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텐시브 비타민C2 미백 세럼’은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강력 항산화 성분인 고농축 비타민C를 함유한 제품으로 2가지 타입의 비타민 C를 결합한 세럼이다. 미백 효과가 더 빨리 나타나는 것은 물론 오랫동안 효과가 유지된다.

탁월한 효과에도 파괴되기 쉬워 관리가 까다로운 비타민C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에스테덤만의 기술로 비타민C 파우더와 에멀전을 차단된 병안에 각각 넣어 밀봉한 특수 패키지를 적용했다.

‘인텐시브 비타민C 미백 젤-크림’은 미백은 물론, 노화로 저하된 생기와 고르지 못한 피부결을 함께 케어하는 크림이다. 비타민C의 잡티 및 기미 개선, 칙칙한 안색에 생기 부여, 요철 없이 매끈한 피부결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산뜻한 젤과 촉촉한 크림의 장점만을 모은 신개념 젤-크림이라 가볍게 흡수되지만 촉촉한 보습을 자랑하며 미백 관리 중에 소홀하기 쉬운 피부 건조를 잡아준다. 

신제품에는 에스테덤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피부 시간을 거스르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셀룰러워터’가 함유돼 있다. 젊음에 관여하는 세포 매커니즘을 자극하는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기능을 효과적으로 회복시킨다. 

피부에 조명을 킨 듯 환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에스테덤의 미백 신제품 ‘인텐시브 비타민C2 미백 세럼’ 및 ‘인텐시브 비타민C 미백 젤-크림’은 에스테덤 공식 홈페이지와 시코르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 에스테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