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지, 결제편의 높인 ‘코코지 캐시’ 도입..."대표 키즈오디오 플랫폼 도약"
상태바
코코지, 결제편의 높인 ‘코코지 캐시’ 도입..."대표 키즈오디오 플랫폼 도약"
  • 박주범
  • 승인 2023.03.0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코코지가 결제 편의성을 높여주는 ‘코코지 캐시’를 도입한다고 2일 밝혔다.

코코지 캐시는 앱에서 충전 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코코지 앱은 1세부터 7세까지 월령별 아이들의 취향과 발달 상황에 맞는 동요, 클래식 음악, 동화 등의 오디오 콘텐츠와 아이들을 위한 과학이야기, 생활습관, 영어 말놀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코코지가 작년 2월에 오디오 플레이어 ‘코코지 하우스와 아띠’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앱에는 500여편이 넘는 키즈 오디오 콘텐츠가 있으며, 올 상반기에 출판사와 콘텐츠 기업, 창작 동화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2000편 이상을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코코지 박지희 대표는 “코코지 캐시 도입을 시작으로 콘텐츠 마켓플레이스를 확장해 국내 대표 키즈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코지는 ‘우리 아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 세상의 모든 소리’의 오디오 콘텐츠 생태계를 만들겠다는 비전을 갖고 2020년 11월에 설립된 오디오 스타트업이다.

사진=코코지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