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강남 '틈'서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LG유플러스, 강남 '틈'서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3.03.0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내달 9일까지 MZ세대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에서 레고코리아가 주최하는 방탄소년단의 다이나마이트(Dynamite)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고 2일 밝혔다.

틈은 지난 2020년 9월 서울 강남대로에 문을 연 복합문화공간이자 소통커뮤니티이다. 매월 새로운 주제의 팝업스토어가 오픈한다.

이달에는 ‘레고 BTS Dynamite(LEGO Ideas BTS Dynamite, 21339)’ 세트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이 세트는 뮤직비디오 속 상징적인 장소들을 레고로 재해석해 밝고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도넛 가게와 레코드 숍, 아이스크림 트럭, 농구 코트를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다.

1층은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 ‘포토존’이 운영된다. 지하1층은 방탄소년단(BTS)의 공연과 뮤직비디오 장면들을 레고로 표현한 사진이 전시된다. 

2층은 레고 제품을 판매하는 샵으로 행사 제품은 최대 30% 할인 판매된다.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레고 머그컵(2만2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레고 BTS Dynamite 세트 가격은 14만9900원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