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진아! 조이그라이슨 Bag과 함께하니 좋니? [KDF bag]
상태바
연진아! 조이그라이슨 Bag과 함께하니 좋니? [KDF bag]
  • 이수빈
  • 승인 2023.03.0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과 함께한 배우 신예은의 화보가 더스타 (THE STAR) 매거진 3월호에 공개됐다. 'Spring Breeze'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신예은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무드로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신예은이 착용한 옷과 핸드백과 주얼리는 모두 조이그라이슨 제품, 그린 컬러감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과 원피스에 니켈 브라스 하드웨어의 세렌디피티 마이크로 백과 실버 이어링을 매치해 산뜻한 매력을 선보였다. 

화사한 컬러의 핑크 트위드 셋업에 화이트 마고 숄더백을 매치해 러블리한 스타일을 선보이는가 하면, 고급스러운 화이트 트위드 재킷에는 스트레이트 데님과 우드 브라운 컬러의 세렌디피티 크로스백을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페미닌한 세일러 카라 카디건과 셔링이 돋보이는 롱 스커트에는 캔버스 소재의 세렌디피티 버켓백을 매치해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니트 슬리브리스에 마리옹 투 웨이 백을 스타일링해 청량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입체적인 실루엣의 데님 볼레로 재킷에는 시원한 컬러감의 카트린 보스턴 미니 백을, 블랙 크롭 재킷과 와이드 팬츠에는 화이트 컬러의 시에라 숄더백과 레이어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골드 이어링을 세팅, 시크한 룩 또한 완벽하게 소화했다.

신예은은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 파트 1'에서 고교생 시절의 '박연진'역으로 학폭가해자 빌런 역을 무리없이 소화해냈다. 3월 10일 방영예정인 '더 글로리 파트 2'에도 고교시절 회상 장면에 출연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예은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모두 조이그라이슨 제품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더스타 매거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