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심플하고 페미닌한 아티드 '23 SS 컬렉션 공개
상태바
차정원, 심플하고 페미닌한 아티드 '23 SS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3.03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차정원이 브랜드 인큐베이팅 스타트업 이스트엔드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아티드(A;td)'와 함께한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차정원은 20~30대 여성들이 참고하는 데일리룩 코디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 차정원과 W컨셉, 하고,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라이징 스타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드가 만났다. 

아티드는 스타일을 넘어 다양한 순간을 대하는 ‘태도(Attitude)’를 뜻함과 동시에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갖고 인생에서 주도적인 선택을 하는 ‘나를 표현하는 브랜드’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이번 SS 컬렉션에서는 ‘Rhythm of A;td’를 주제로 배우 차정원이 사랑한 햇살 가득한 봄날의 오후, 리듬감 있는 일상 속 한 순간을 캡처했다. 차정원이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진 일상적인 공간 안에서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23 SS 제품들은 일과 일상 속에서 좀 더 편안하고 데일리 한 방향을 추구하는 아티드의 새로운 컨셉을 확인할 수 있다. 편안함과 모던함 그리고 여유로운 실루엣이 트렌드인 만큼 데일리하고 타임리스한 컬러들을 바탕으로 좋은 친구처럼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누구나 옷장에 하나 있으면 두고두고 잘 입게 되는 트위드 셋업과 스트랩 니트, 배색 티셔츠를 메인 아이템으로, 오피스와 일상생활 구별 없이 입을 수 있는 크로스 코디룩을 선보이고 있다.

평소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무채색 톤의 내추럴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차정원은 처음 리듬을 맞춘 아티드의 제품들이 마치 맞춤 옷처럼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선보였다.

아티드의 ‘23 SS 차정원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뿐만 아니라, W컨셉, 위즈위드, SSF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티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