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레디투웨어 패션쇼에 등장한 지수의 메이크업 스타일 [kdf B. Pink]
상태바
디올 레디투웨어 패션쇼에 등장한 지수의 메이크업 스타일 [kdf B. Pink]
  • 이수빈
  • 승인 2023.03.0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 패션위크가 열리는 프랑스 파리는 패피, 셀럽, 스타들의 집합소가 되고 있다. 이자리에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지수가 참석해 주목을 받았다.

지수는 고혹적인 보라색 실크 드레스에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등장해 전 세계 프레스와 게스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수의 메이크업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 스킨케어는 디올 캡춰 토탈 라인으로 스킨케어의 기초를 다졌다. 메이크업의 효과를 상승시키기 위해 새로운 디올의 광채 프라이머-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베일 프라이머’를 사용해 수분감과 화사한 광채를 표현했다.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피부톤 표현에는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했다. 

아이 메이크업으로는 웜 베이지 컬러의 ‘모노 꿀뢰르 꾸뛰르 캐시미어’와 매트 블랙 컬러의 ‘블랙 보우’를 사용해 강렬하지만 모던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풍성한 속눈썹 연출을 위해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블랙’을 사용했고, ‘크레용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 트리니다드 블랙’으로 한층 또렷한 눈매를 강조했다.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다음, 마지막으로 디올의 아이코닉한 패션 립스틱이자 샤인 아이콘- 로즈 디올(3월 말 출시 예정)’로  차분한 누드 로즈 컬러로 립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사진 크리스찬 디올 뷰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