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벨마랑, 2023 SS 시즌 ‘오스칸 문 백’ 라인 출시
상태바
이자벨마랑, 2023 SS 시즌 ‘오스칸 문 백’ 라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0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보헤미안 럭셔리 브랜드 ‘이자벨마랑’이 ‘오스칸 문 백(OSKAN MOON Bag)’ 라인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이자벨마랑이 23 봄·여름 시즌 런웨이에서 선보인 오스칸 문 백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 오스칸 문 백은 90년대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신규 가방 라인으로, 매력적인 반달 모양의 스타일과 메탈릭한 스터드 장식으로 독창적인 개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크로스, 숄더, 멀티 배깅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이자벨마랑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프린트 블라우스나 구조적인 실루엣의 재킷과 함께 매치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프렌치 시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오스칸 문 백은 고객들의 섬세한 취향에 맞춰 다양한 소재와 색상의 조합으로 출시된다. 소재는 부드럽고 섬세한 광택이 돋보이는 ‘베지터블 레더’, 정교한 결을 살린 탄탄하고 부드러운 ‘매트 그레인 레더’, ‘매끈한 광택감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글로시 레더’ 총 3가지로 구성된다. 

베지터블 레더의 경우에는 식물성 용제로 가공한 가죽으로 친환경적인 것은 물론, 시간이 지날수록 멋이 더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블랙, 카멜, 크림 색상뿐만 아니라, 여름철 수박을 연상시키는 레드, 꼬냑에서 모티브를 딴 깊이 있는 브라운 등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다채로운 컬러 총 12종이 국내 출시된다. 

이자벨마랑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매장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인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15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오스칸 문 백을 집중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