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새로운 컬러의 조그100S 국내 단독 출시
상태바
아식스, 새로운 컬러의 조그100S 국내 단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이 오는 3월 10일 새로운 컬러의 ‘조그 100S(JOG 100S)’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 

러닝화의 감성을 담은 조그 100S는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올블랙의 기본 디자인은 물론 작년 국내 단독 컬러로 출시한 시트락 컬러웨이 등 꾸준히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아식스 대표 입문 아이템이다.

이번 캠페인은 'My First ASICS, JOG 100S' 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분야의 인물과 함께 하여 각양각색의 무드를 선보였다. ‘동그란맘’으로 잘 알려진 뮤지션 그린, 팝핀 댄서 여유진, 브랜드 디렉터 겸 스타일리스트 하한슬, 패션 인플루언서 겸 프리랜서 모델 효찌와 DJ BADMON 등 다섯명의 인물과 함께 이들의 삶을 담은 짧은 인터뷰까지 공개했다.

조그 100S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화이트/그린, 스틸그레이/퓨어실버, 버치/버치 세 가지의 국내 단독 컬러로 출시된다.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마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조그 100S는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식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