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제니와 박서준, 나란히 샤넬 23/24 FW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상태바
블핑 제니와 박서준, 나란히 샤넬 23/24 FW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 이수빈
  • 승인 2023.03.0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 앰버서더 제니와 배우 박서준은 7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3/24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 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이날 제니는 2023 코코 비치 캡슐 컬렉션의 룩 15인 에크루 트위드 소재의 점프 수트에 샤넬 22 미니백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18K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COCO CRUSH 링과 샤넬 화인 주얼리를 함께 매치해 더욱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냈다.

 영화 '더 마블스'로 헐리웃 데뷔를 앞둔 배우 박서준은 2023  봄·여름 프리 컬렉션의 룩으로 스타일링 했다. 화이트, 블루, 네이비 컬러의 코튼 트위드 재킷과 샤넬 화이트 코튼 블라우스를 착용한 후 샤넬 액세서리와 브로치로 액센트를 줬다. 늘씬한 서구형 체형에 샤넬로 스타일링 한 그는 패션 트렌드의 일번지 파리 패션위크에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맘껏 드러냈다.

제니와 박서준이 참석한 2023/24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은 피크 라펠, 댄디한 플로럴 패턴, 버뮤다 쇼츠와 수트와 같은 남성복의 요소를 등장시켜 보헤미안 정신을 담아냈다. 

블랙, 화이트, 여러 톤의 핑크가 등장하는 컬러 팔레트, 롱 드레스, 비즈와 시퀸의 조화로 부드럽고 로맨틱한 감성도 표현했다.
 
샤넬 수석 디자이너인 비르지니 비아르는 이번 샤넬 컬렉션에 대해 “바랜 듯한 색상, 더스티 핑크, 세공, 1960년대와 70년대의 느낌, 영국적인 분위기, 편안하게 몸을 감싸는 코트, 정통 소재로 컬렉션을 더욱 사실적고, 매력적으로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사진 샤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