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나텔라 베르사체, LA서 美디자이너들과 함께 '마스터클래스' 진행
상태바
도나텔라 베르사체, LA서 美디자이너들과 함께 '마스터클래스'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3.0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로스앤젤레스 성소수자(LGBT) 센터에서 베르사체 브랜드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인 도나텔라 베르사체가 해당 비영리 단체를 방문하여 일반 대중들을 위한 토크를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패션을 공부하고 있는 성소수자(LGTBQ+) 학생들을 위해 베르사체 재단과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CFDA)가 후원하는 장학금 제도 구축을 기념하기 위해 방문했다.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센터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둘러보며 센터의 최전방에서 일하고 있는 직원들과 시니어 및 청년, 요리 부서 등을 책임지고 있는 서비스 담당자들을 만났다. 그녀의 방문에 맞춰 CFDA에서는 ‘노 세쏘’(No Sesso)의 디자이너인 피아 데이비스와 세르지오 허드슨을 초청해 센터의 청년 아카데미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패션 마스터클래스’를 개최했다. 

LA LGBT 센터에서는 주택 및 교육 서비스, 학교 기반의 프로그램, ‘라이프웍스’멘토 프로그램과 LGBTQ+ 청소년들을 위한 세계 최대 규모의 무료 컨퍼런스인 ‘모델스 오브 프라이드’(Models of Pride)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LGBTQ+ 청소년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마스터클래스가 끝난 후, 센터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필립 피카디(Phillip Picardi)와 함께 그녀의 패션 커리어와 LGBTQ+ 성소수자 커뮤니티에 대한 그녀의 지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도나텔라는 “LGBTQ+ 학생들을 위해 CFDA와 함께 후원한 저희의 장학금 제도를 오늘 로스앤젤레스 LGBT 센터에서 직접 발표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도 영광입니다. 이렇게 훌륭한 단체가 하는 일들을 제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어 더욱 뜻깊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사진 베르사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