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롯데호텔 화이트데이 특가전'...로맨틱 도심 호캉스
상태바
쿠팡, '롯데호텔 화이트데이 특가전'...로맨틱 도심 호캉스
  • 민병권
  • 승인 2023.03.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롯데호텔 계열 브랜드(롯데시티호텔, L7호텔, 롯데호텔, 롯데리조트 등) 숙소를 최고 10%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롯데 호텔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11일 오전 7시까지 진행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도심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대표적인 상품은 L7호텔(명동·강남·홍대), 롯데시티호텔 마포와 롯데리조트 부여 등이 있다. 

L7은 ‘호캉스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L7 강남에는 오픈 테라스 바와 풋스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어퍼 하우스 스위트가 구비돼 있다. L7 홍대에서는 루프탑풀을 즐길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비즈니스 회의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수영장이 갖춰져 있다. 여의도와 홍대까지 10분 내 이동이 가능해 시내 곳곳까지 접근성이 좋다. 

롯데리조트 부여는 300개의 객실 및 캐릭터로 꾸며진 패밀리룸이 마련돼 가족 여행에 최적이다. 키즈풀과 유수풀이 갖춰진 아쿠아 가든과 어린이 놀이방, 게임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화이트데이와 나들이 가기 좋은 봄철 벚꽃시즌을 맞아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도심 속의 편리함과 깔끔함을 갖춘 롯데호텔에서 사랑하는 연인 및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쿠팡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