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측, 음주운전 사과 "잘못 깊게 반성…처벌 달게 받겠다"
상태바
남태현 측, 음주운전 사과 "잘못 깊게 반성…처벌 달게 받겠다"
  • 김상록
  • 승인 2023.03.1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태현. 사진=노네임뮤직 제공

가수 남태현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가운데, 소속사는 "남태현의 잘못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했다.

남태현의 소속사 노네임 뮤직은 10일 이같은 내용의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남태현은 2023. 3. 8. 새벽 3시 30분경 강남에서 지인들과 모임을 마친 후, 먼저 대리기사님의 출차를 기다리던 지인들의 차량을 가로막고 있는 자신의 차량을 약 5m쯤 이동하여 다시 주차한 뒤, 호출한 자차 대리기사님을 기다리려고 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 과정에서 남태현이 주차된 차량의 문을 열던 중, 남태현의 차량과 지나가던 택시의 사이드미러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남태현은 충돌 직후 택시 기사님의 피해를 살피고 피해를 입으신 부분에 관하여 충분한 보상을 약속드렸다"고 했다.

그러면서 "다만 일부 언론에서 보도한 것과는 달리, 남태현은 택시와 충돌 후 수십 미터를 운전한 것이 아닌 앞쪽으로 약 5m를 이동하여 다시 주차했다"며 "음주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순간적으로 경솔한 판단을 한 점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덧붙였다.

또 "남태현은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으며, 이후 경찰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여 잘못에 대한 처벌을 달게 받겠다. 모든 분들께 깊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당사 또한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것에 대해 책임을 통감한다"며 "본 사건의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향후 소속 아티스트 관리에 신중을 기해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남태현은 지난 8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돼 조사를 받은 뒤 귀가했다. 경찰이 당시 남태현의 혈중알코올 농도를 측정한 결과 면허 취소 수치에 해당하는 0.114%였던 것으로 확인됐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