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서울을 걷자 ‘HIKE SOCIETY SEOUL’ 진행
상태바
컬럼비아, 서울을 걷자 ‘HIKE SOCIETY SEOUL’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3.1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소비자 참여형 하이킹 프로그램 '하이크 소사이어티 서울(HIKE SOCIETY SEOUL)을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아웃도어 라이프를 함께 나누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컬럼비아는 2030세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지지를 얻고 있다. 지난 시즌의 경우 아름다운 일몰의 순간을 기록한 선셋하이킹(SUNSET HIKING)을 테마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회차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끌며 최대 수백대일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시즌에는 도심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소개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한다.

우리가 잊고 있던 자연 그대로의 서울을 즐기기 위해 기획된 '하이크 소사이어티 서울'은 서울이 가진 에너지와 새로운 아름다움을 전달하며 하이킹을 통해 얻은 긍정적 에너지를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고 전달하고자 한다.
   
'하이크 소사이어티 서울'은 3월 24일 북한산에서의 첫 번째 하이킹을 시작으로, 다양한 테마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문 포토그래퍼가 산행을 함께하며 참여자의 아웃도어 순간을 담아 산생 4컷을 제공, 다양한 팁을 공유하는 하이킹 전문가의 에스코트까지 누릴 수 있다. 컬럼비아 신제품과 하이크 소사이어티 서울 참여자만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를 및 온라인몰 전용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컬럼비아의 하이크 소사이어티 서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컬럼비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신청 또한 가능하다. 

사진 컬럼비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