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NEW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출시 기념 라방 진행
상태바
바닐라코, ‘NEW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출시 기념 라방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3.14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커버리셔스 라인의 스테디셀러인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을 리뉴얼 출시, 뷰티 유튜버 쩡유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브랜드 모델 신세경이 손에 들고 있는 ‘NEW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은 더욱 정교해진 기술력의 커버리셔스 미세 입자가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 모공과 잡티까지 섬세하게 커버해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개선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운 발림성으로 모공을 빈틈없이 커버해 준다. 최대 72시간 유지되는 커버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예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총 6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됐다. 밝고 화사한 라이트 핑크, 밝지만 자연스러운 뉴트럴 상아빛 컬러, 노란기를 화사하게 잡아주는 핑크 베이지, 붉은 톤 보정이 가능한 아이보리 등으로 피부 톤 별로 최적화된 컬러를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

바닐라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4일, 뷰티 유튜버 쩡유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 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2천명에게 클렌징 밤 2종 키트를 증정, 구매 인증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구름백을 전달할 예정이다.

네이버 신상위크에서는 신제품을 비롯한 바닐라코 베스트셀러를 최대 50% 할인 가격에 구입 가능하고 구매 금액대 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사진 바닐라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