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23 SS시즌 한국인 맞춤형 애슬레저 룩 대거 출시
상태바
안다르, 23 SS시즌 한국인 맞춤형 애슬레저 룩 대거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1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다르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활용도 높은 애슬레저 룩을 대거 출시했다. 검증된 기존 제품을 새롭게 재해석한 카라 티셔츠를 비롯해 기능성 니트와 티셔츠,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깅스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다.

올 봄에는 특히 엔데믹을 맞아 외부 활동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한 안다르는 자체 R&D조직인 안다르AI랩을 통해 최신 트렌드와 고객 니즈가 적극 반영된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먼저 누적 판매량 168만 장을 돌파한 안다르의 시그니처 원단 ‘에어리핏’ 원단으로 만들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맨즈 라인 에어리핏 카라 티셔츠를 여성용으로 재해석한 '에어리핏 스탠다드핏 카라 티셔츠’는 전적으로 여성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출시가 결정됐다. 

흡한속건을 자랑하는 에어리핏 원단에 단정한 카라티 디자인을 더해 일상에서는 물론, 골프나 등산 등 야외 활동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롱슬리브와 숏슬리브 2종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니트 2종도 첫 출시했다. '시스루 니트 롱슬리브 커버업'은 사선으로 떨어지는 밑단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레깅스나 스포츠브라 위에 걸치면 부담도 적고, 깊게 트인 밑단을 묶으면 발랄한 분위기로도 연출할 수 있다. 

'시스루 니트 투웨이 숏슬리브 커버업'은 세미 크롭 기장으로 청바지 등 일상복과 조화를 잘 이루며, 가디건으로 활용하거나 단추를 뒤로 가게 입어 티셔츠로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보풀이 잘 일지 않는 탄탄한 내구성 덕분에 세탁기로 세탁도 가능하다.

운동복으로는 물론, 자켓과 같은 아우터 안에 받쳐입거나 단독으로 입어도 손색없는 '클라우피 에센셜 티셔츠'를 선보였다. 잦은 세탁으로 생기는 보풀에 소비자들이 부담을 느끼는 것에 착안, 물리적으로 꼬아서 만든 일반 원사가 아닌 공기의 기류로 만든 MVS원사를 사용해 보풀 원인이 되는 표면 잔털을 최소화 했다.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면서도 세탁 후 보풀 생김이나 뒤틀림이 현저히 적다. 화이트와 블랙과 같은 기본 색상을 비롯해 마카롱옐로우, 딥아쿠아 등 총 8개의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도 넓다. 

안다르를 대표하는 에어쿨링 레깅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한여름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4.5부와 3부를 추가로 내놓았다. 특히 ‘에어쿨링 4.5부 레깅스’는 한국인 체형을 분석해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일반적으로 선보이는 5부보다 4.5㎝ 짧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바이커 등 다양한 운동 시 활용하거나, 맨투맨, 박스티 등과 매치하면 외출복으로 즐길 수 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안다르의 다양한 하의류와 이너류도 새로운 컬러가 추가돼,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매주 SS시즌 신제품을 공개하고 있는 안다르는 지난 13일 기준, 지난해 동기 대비 무려 31% 이상 많은 신제품을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하고 있다. 

사진 안다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