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버킷햇 봄햇살 아래 아이들 산뜻한 봄나들이룩 연출
상태바
 MLB키즈 버킷햇 봄햇살 아래 아이들 산뜻한 봄나들이룩 연출
  • 이수빈
  • 승인 2023.03.1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엔데믹을 앞두고, 20일 마스크 쓰기 해제도 예고된 지금, 3년간 멈춰져 있던 야외활동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아이들도 어린이집, 유치원 등원, 현장체험학습 등 햇빛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따사로운 햇살의 온기는 반갑지만, 아이들 피부는 적극 보호해야 할 시기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 KIDS는 이러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루키 버킷햇 콘텐츠를 공개했다.

배색 로고가 돋보이는 23 SS 루키 버킷햇은 5가지 컬러웨이로 선보여 각각의 활동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차분하고 우아한 전시회 룩에 어울리는 베이지, 컬러풀한 봄 나들이 코디가 가능한 핑크, 모든 룩을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는 블랙, 꽃을 연상하게 하는 파스텔톤으로 따스한 야외 피크닉 룩에 제격인 바이올렛, 청량하고 깊은 바다를 닮은 컬러로 쿨한 느낌이 필요한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로얄 블루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더 사랑스럽고 산뜻한 봄나들이룩을 완성할 수 있다.  

MLB키즈 루키 버킷햇은 특히 MLB만의 로고 플레이로 힙한 아이템이 된다. 크라운의 크기와 깊이, 챙 폭과 각도가 가장 베이직한 스타일이다. 착용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탠다드 핏으로 스커트, 맨투맨 등 어떤 룩과도 매치하기 쉬워 활용도 또한 높다.

트윌 조직의 면 소재로 강화된 조직감과 단단한 느낌의 원단으로 변형이 잘 되지 않아 늘 예쁜 핏으로 착용할 수 있다. 

‘햇살 아래 #MLB키즈 버킷햇’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루키 버킷햇은 셀럽 및 인플루언서가 픽해 인기를 얻으며 판매되고 있다. MLB키즈 버킷햇과 스타일링 화보는 MLB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MLB KIDS(엠엘비 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