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하객룩' 등 봄 외출복 수요 여성 패션 기획전 실시
상태바
LF 하프클럽, '하객룩' 등 봄 외출복 수요 여성 패션 기획전 실시
  • 이수빈
  • 승인 2023.03.2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이 일상회복이 본격화된 올봄, 외출 수요를 겨냥해 여성 커리어 카테고리에서 ‘매거진(Magazine)’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실내에 이어 대중교통 내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까지 해제되며 일상회복이 더욱 빨라진 것에 따라 기획됐다. 결혼식, 나들이 등 외출이 집중되는 봄에 어울리는 상품을 엄선했다.

LF 하프클럽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7% 쿠폰과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 시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면 최대 5천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도 있다.

행사 기간 웹사이트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렌치코트, 트위드 자켓, 원피스 중 자신의 ‘최애템’을 골라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의류, 아쿠아플라넷 63종합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시크한 수트 셋업부터 로맨틱한 원피스, 세련된 트렌치코트 등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TNGTW의 ‘트위드 진주 버튼 스커트 세트’, 쉬즈미스 ‘패턴 벨트 원피스’, 올리비아로렌 ‘네크 휘모리 반더블 트렌치코트’ 등이 있다. 이 밖에도 크로커다일레이디, 레노마레이디, 올리비아하슬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LF 하프클럽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