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아토쉘 원단 사용 봄철 걷기 편한 방수 등산화 4종 출시
상태바
마운티아, 아토쉘 원단 사용 봄철 걷기 편한 방수 등산화 4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2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운티아가 봄철 산행 시즌을 맞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방수 등산화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방수 등산화 4종은 마운티아 고유의 아토쉘(ATTO SHELL) 원단을 사용해 방수 및 투습 기능을 갖춰 날씨 변화가 잦은 환절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로드712’ ‘칼리드’ ‘루카’ ‘레이스’ 4종 모두 캐주얼한 디자인을 겸비해 등산이나 야외활동에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로드712는 통기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립스탑 원단과 무봉제 공법을 적용한 방수 워킹화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발 볼을 더 넓게 만든 와이드 핏을 적용해 발의 피로감을 줄여줘 편안하다. 여기에 쿠셔닝이 우수한 오소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다이얼 시스템으로 신고 벗기에도 용이하다. 색상은 블랙, 핑크가 있다. 

칼리드는 범용적인 디자인으로 산행 및 일상화로 신기 좋은 로우컷 하이킹화다.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와 가벼운 합성 피혁을 사용해 쾌적하게 신을 수 있고, 부틸러버 아웃솔은 접지력이 뛰어나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남성용은 틸 색상, 여성용은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방수 워킹화 루카와 레이스는 캐주얼한 스타일과 컬러로 일상 속에서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며 접지력이 좋은 트레킹 솔로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루카는 캔버스 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오프화이트 색상 단독 출시로 내추럴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레이스는 갑피 전체에 PU캐스팅을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남녀공용 베이지 색상이 있어 시밀러 룩으로 신기에도 좋다.

사진 마운티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