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봄 라운딩룩 필수인 니트 아이템 선보여
상태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봄 라운딩룩 필수인 니트 아이템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3.2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따뜻한 봄을 맞아 세련된 로고와 산뜻한 컬러를 담은 23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오리지널 테일러메이드 로고부터 23 봄·여름 시즌을 위해 개발한 패턴 로고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감각적인 니트를 선보여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라운딩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착용 가능한 여성 라인의 필기체 로고 포인트 니트는 어떤 하의와도 매치가 잘 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멋스러운 빅로고 레터링이 포인트인 브이넥 니트는 산뜻한 봄 니트를 찾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여성 골퍼들 만큼 남성 골퍼들의 골프웨어 스타일도 중요하다. 부드럽고 시원한 터치의 강연사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한 자가드 패턴 라운드 니트와 로고 레터링이 포인트인 로고 배색 브이넥 니트 등 간절기부터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니트들로 구성됐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라운딩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들도 준비했다. 골프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볼캡부터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벙거지캡, 캐주얼한 스타일에 스냅 햇까지 전 시즌보다 한층 더 다양해진 캡 라인을 출시했다.

 

골프캡 쉐입의 볼 케이스는 봄 라운딩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핫 아이템이다. 필드와 어울리는 그린 컬러 파우치는 고객들 사이에서 반응이 좋다. 트렌디한 사각 버킷백 형태의 여성 골프 파우치는 트윌조직감의 PU소재를 사용해 더욱 견고하며 라운딩 시 중요 용품을 컴팩트하게 수납할 수 있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선보인 이번 봄 신상 아이템들은 필드부터 일상까지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