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재벌집 막내딸은 돌체앤가바나와 함께해
상태바
손나은, 재벌집 막내딸은 돌체앤가바나와 함께해
  • 이수빈
  • 승인 2023.03.23 15:04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손나은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보그 코리아' 4월 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손나은은 돌체앤가바나의 2023 봄-여름 ‘킴 돌체앤가바나(Kim Dolce&Gabbana)’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 글로벌 패션 아이콘다운 완벽한 자태를 뽐냈다.

밀라노에 위치한 한 저택에서 촬영된 화보에서 손나은은 화이트 테리 소재의 코트, 미니 드레스와 함께 돌체앤가바나의 아이코닉한 시실리 백을 매치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치 캣우먼처럼 전신을 감싸는 블랙 저지 점프슈트에 라인스톤 장식의 볼레로를 착용한 손나은은 관능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포즈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다른 화보에서 손나은은 크롭 기장 티셔츠와 코르셋, 디스트레스드 데님 진을 착용해 도시적인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손나은이 착용한 돌체앤가바나의 2023 봄-여름 ‘킴 돌체앤가바나’ 컬렉션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국내 일부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나은은 최근 높은 시청률로 종영한 드라마 ‘대행사’에 재벌집 막내딸로 출연해 비중있는 역을 매력적인 캐릭터로 소화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 보그 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아엠 2023-03-23 15:29:26
지가 선지아고 내가 중구동해도 미애인지알고 가만히있는척 나대는것봐 키도엿만한게

지아엠 2023-03-23 15:28:19
국세청 등록하면 자연미인행세못하니 국세청따돌리고 얼굴몸둥아리 삐쩍마른민자 무다리녀 주사맞고 짧은목아지 주사 형태없는 큰바위면상 두상 축소에 그따위로 얼굴 성형하고 어릴때 니가 과연 같은지 콧대쌍커플 퍼진 찐빵 얼굴형

지아엠 2023-03-23 15:10:33
큰바위면상 형태없는 퍼진이목구비 축소한애 성괴가성괴기사쓰나 또라인지안 성형전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