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자연의 컬러 담은 ‘코다크롬 컬렉션’ 출시
상태바
코닥어패럴, 자연의 컬러 담은 ‘코다크롬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2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코닥어패럴이 2023 봄 시즌 신상품 ‘코다크롬 베이신 스테이트 파크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아이템 기획과 구성이 미국 유타 주의 주립공원 ‘코다크롬 베이신 스테이트 파크’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 

‘코다크롬 베이신 스테이트 파크 컬렉션’은 자연이 빚어낸 웅장한 절경과 화려한 색감을 코닥어패럴만의 독창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햇살, 석양 등 시간대에 따라 형형색색 달라지는 자연을 높은 채도의 옐로우, 머스터드, 아이보리, 차콜 등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표현하며 봄의 생동감을 적극 반영했다. 

일상뿐만 아니라 여행할 때 유용하도록 생활방수, 방풍 등 기본적인 기능성 탑재, 수납공간 마저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로 적극 활용하는 등 유틸리티 용도를 더욱 강화했다.

컬렉션의 주력제품 ‘트립 씨너리 컬러블록 아노락 재킷’은 코다크롬 베이신 스테이트 파크 자연의 색채와 형태감을 담은 후드형 재킷이다. 전면의 좌우 포켓을 중심으로 대칭을 이룬 컬러 블록 디자인과 코닥의 필름명 ‘코다크롬(Kodachrome)’ 레터링, 뒷면 코닥 빅 로고까지 하나만 툭 걸쳐도 포인트가 되는 여행 룩을 연출한다. 

팔꿈치 부분 절개 패턴 사이로 숨겨진 지퍼 수납공간은 활용도를 높이고, 생활방수가 가능한 나일론 소재라 가볍고 구김이 덜 가 여행할 때 휴대하기 편하다. 컬러는 아이보리와 차콜 2가지.

간절기에 최적화된 코닥어패럴의 또 다른 제품 ‘씨네코닥 워싱 아노락 재킷’은 코닥의 영화촬영용 롤필름 8mm컬러 톤에 기반한 빈티지한 컬러가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입체적이고 볼륨감 있게 설계한 아웃포켓은 수납 활용도뿐 아니라 디자인 감각도 높인다. 후드와 밑단의 스트링은 찬바람을 막아주고, 자유자재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컬러는 블랙, 아이보리, 머스터드 총 3가지로 코닥어패럴의 ‘씨네코닥 워싱 테이퍼드 팬츠’, ‘씨네코닥 워싱 포켓 반바지’와 셋업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코다크롬 베이신 스테이트 파크 컬렉션’을 비롯해 봄 신제품은 전국 코닥어패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코닥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