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23년형 ‘비스포크 제트 봇 AI’ 출시...반려동물 케어 기능 강화
상태바
삼성전자, 2023년형 ‘비스포크 제트 봇 AI’ 출시...반려동물 케어 기능 강화
  • 민병권
  • 승인 2023.03.2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펫 케어 기능 강화한 2023년형 비스포크 제트 봇 출시
삼성전자, 펫 케어 기능 강화한 2023년형 비스포크 제트 봇 출시

삼성전자가 강력한 청소 성능에 펫 케어 기능을 강화한 2023년형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를 24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새로운 브러시 구조를 적용해 카펫 위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 제거에 더욱 효율적이다. 

공간과 사물의 종류를 인지하는 ‘AI 자율주행’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가전·가구·전선·강아지 등에 이어 사람과 고양이를 인식해 보다 정확한 자율주행이 가능해졌다. 

스마트싱스(SmartThings)와 연동한 다양한 펫 케어 기능도 지원한다. 집에 혼자 남은 반려동물을 실시간으로 살피고 이상행동을 감지하면 보호자에 알림을 전송해 주기도 한다. 

청소 후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 기능은 내부에 UV LED를 적용해 먼지봉투의 세균 증식을 억제해 준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2023년형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삼성전자만의 탁월한 AI 기술을 기반으로 펫 케어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펫팸족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기술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삼성전자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